2014년 8월 7일 목요일

AICPA 학원 등록시 비자 문제는...

[Question]

제가 지금은 시드니에 있는데 내년쯤 미국으로 가게 되는데 비자는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게 관광/비즈니스상용 비잡니다..요새 전자여권이 아니라 예전에 대사관가서 받은 그거 아시죠? 만약에 학교를 등록하려면 미국 가서 바로 신청해도 되는 건지, 그리고 비자문제는 어떡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제가 듣기론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비자에서 학생비자로 바꾸면 나중에 재입국시 문제가 된단 얘길 들은 것 같아서요.



[Answer]

미국 내에서 비자를 변경할 경우, 체류 중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만, 미국에 재입국 하실 때, 새로 비자를 받아오셔야 합니다. 말씀하신것과 같이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만, 가능하시면 학생비자를 정식으로 발급받으셔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ICPA(미국공인회계사)는 카스아카데미에서 시작하세요. http://cascpa.com/


댓글 쓰기